통신사 할인 카드 4탄-SKT 라이트할부 우리 카드

Posted by 정보큐레이터
2016.12.15 20:57 IT. 핸드폰

SKT 라이트할부 우리 카드


단말기 할부금을 월 최대 23천원까지 할인해 주는

우리카드가 SK텔레콤과 만났습니다.


※ T 라이트 할부서비스란?


★ 휴대폰을 24개월 (또는 36개월 중 선택)

우리카드 T라이트할부  구입 시

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 할인 받는 서비스

월 최대 23천원 까지

2년이면 최대 55만원 까지 할인!




1. (SKT 우리카드) 상세 내용

 

 연회비

UnionPay 1만원, Master 15천원 

이용조건 

SKT 상품 및 서비스 비용을 라이트할부(24개월 또는 36개월) 결제 시 

 할부이자

상환방식 : 원리금 균등 상환방식

24개월, 36개월  : 모두 5.9% 

 이용한도

10만원 ~ 120만원

(고객 개인 한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) 

 부가서비스

놀인공원(서울랜드, 롯데월드, 경주월드, 통도환타지아) 50% 현장할인

  - 통합 월 1, 10, 본인한정

② 모든 영화관 3천원 청구할인(예매 대행사이트 제외)

  - 통합 월 1, 10, 112,000원 이상 결제 시 할인

③ 패밀리레스토랑(VIPS, TGIF) 10% 청구할인

  - 통합 월 1, 2, 건당 1만원까지 할인

④ 커피전문점(할리스, 엔제리너스) 20% 청구할인

  - 통합 일1, 2, 건당 5천원까지 할인 


■ 청구 할인 서비스  


전월 카드이용금액 

월 할인금액 

T라이트 할부 이용시 

T라이트 할부 미이용시 

 30만원 이상

1.3만원(15년말가입건까지)/1.1만원 

1만원 

70만원 이상 

1.7만원 

 1.5만원

100만원 이상 

2.3만원 

2만원



2. (SKT 우리카드) 사용 및  혜택 예시

① 공시지원금 그 이상의 혜택

  

    ▶ 공시지원금 + 대리점 추가지원금 + 우리카드 T 라이트 할부 추가 할인




3. (SKT 우리카드) 업무프로세스 


SKT 우리카드 간편 신청방법


1. SKT 우리카드 전용 ARS 1800-2717  전화 한 통으로 바로 신청

     ① 기존 고객 : 주민번호 13자리 입력 후 카드비밀번호 4자리 입력→ 상담원 연결

     ② 신규 고객 : 주민번호 13자리 입력 후 상담원 연결 신규 발급 신청 


2. 심사 후 카드 발급 ( 기존고객 실시간 발급, 신규 고객 심사 결과 문자로 안내)


3. 라이트할부는 카드수령 후 또는 고객센터(1588-9955)로 전화하여

    카드번호/유효기간 확인 후 대리점에서 신청가능 





Q & A


Q1

라이트할부(라이트할부) 이자가 있나요?

A1

24개월, 36개월 모두 연 5.9% 입니다.
상환방식은 매월 상환금액이 동일한 원리금균등상환방식입니다.

Q2

전월 카드 이용금액의 기준은 무엇인가요?

A2

전월 1~ 말일까지 일시불, 할부 승인일 기준입니다.
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전월 사용실적이 반영됩니다.

산정 제외 대상 : 무이자 할부이용건, 국세/지방세/관세, 해외매출,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 라이트카드대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카드론), 각종 수수료, 이자, 연회비

Q3

첫 단말기 할부금이 나오는 시점이 정확히 언제인가요?

A3

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해당 월에 나올수도 있고, 익월에 청구 될 수도 있습니다.

정확한 시점은 1800-2717로 안내바람.

Q4

라이트할부 이용 첫 달의 경우 전월 실적이 없어도 혜택이 가능한가요?

A4

. 가능합니다. 카드 사용등록 후 익월 말 2개월까지는 전전월 이용실적이 없으셔도 할인이 가능합니다.

라이트할부 이용고객은 11천원, 라이트할부 미이용고객은 1만원이 할인됩니다.

Q5

전월 30만원을 사용 못했을 경우 혜택이 없나요?

A5

. 아무런 혜택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. 전월 30만원이상은 이용하셔야 혜택제공이 가능합니다.

Q6

라이트 할부가 끝난 경우나 중도 상환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?

A6

라이트 할부가 끝났거나 중도 상환되는 경우에도 30만원 이상 이용시 1만원, 70만원 이상 이용 시 1.5, 10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을 인받을 수 있습니다.(해당 경우 할인 조건이 있을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반드시 문의 확인 후 사용)

Q7

카드사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7

먼저 전담센터(1800-2717) 운영시간은 평일 09:00-21:00, 휴일 09:00-21:00입니다.

접수는 휴일에도 접수가 가능 하지만, 신규회원의 경우 평일 18:00~21:00 휴일은 익영업일에 콜백이 됩니다.

기존회원은 운영시간에 접수 및 발급이 모두 가능합니다.



 


저작자 표시
신고


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

티스토리 툴바